박주원·정엽·김예림 '멜로디 포레스트 캡프' 특별 콜라보 무대!

입력 2014-08-08 15:32


정엽과 김광진, 최백호 등 유명 뮤지션들이 음악 페스티벌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이하 '멜포캠')에 대거 합류한다.

'멜포캠' 주최사인 미스틱89는 6일 3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베러 투게더(BETTER TOGETHER)'란 이름으로 공개된 이번 라인업에는 정엽과 박주원, 김광진과 김예림, 최백호와 에코브릿지 등의 특별 콜라보레이션 팀이 포함됐다.

'멜포캠'은 가수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에서 주최하는 첫 대중음악 페스티벌로, 앞서 공개한 1,2차 라인업을 통해 김범수와 박정현, 윤종신, 아이유, 박지윤, 김예림 등 인기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다고 전해 큰 관심을 모았다.

한편 지난 4일부터 릴레이로 발표된 '멜포캠' 라인업은 오는 7일 마지막 4차 공개만을 앞두고 있다. 최종 라인업 공개와 함께 오후 8시에는 양일권(9만9000원)과 2차 사전할인 티켓인 '리미티드 티켓' 등의 판매를 시작한다.

미스틱89 관계자는 "기존에 없었던 첫 번째 대중음악 페스티벌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티켓 오픈 당일 치열한 예매경쟁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멜포캠'은 오는 9월20일과 21일 양일간 경기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된다.

박주원에 네티즌들은 "박주원, 실검에 왜떳어?", "박주원, 대체 누구야", "박주원, 정엽 김예림 보러 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멜포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