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태열 관리, 가볍고 흡수 빠른 천연성분 로션으로

입력 2014-08-08 14:52


무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는 여름이 되면 엄마들은 민감한 신생아들의 피부 관리에 신경 쓸 일이 많아진다.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는 태열, 아토피, 땀띠 등 아기들의 피부 트러블이 날씨의 영향으로 자칫 쉽게 악화될 수 있기 때문이다.

여름철 신생아들이 태열과 땀띠 증상을 보일 때에는 실내 온도는 25도 내외로 유지하고 통풍이 잘 되는 옷을 입혀 아기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어야 한다. 또한 가습기를 틀어 실내 습도를 적절하게 유지하면서 보습 제품으로 피부 표면의 보습도 관리해 주어야 한다.

이에 저자극 아기 화장품 브랜드 퓨레스트에서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유아용 고보습 로션을 선보이고 있다. 퓨레스트의 로션은 신생아 태열, 아토피, 땀띠에도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자극이 없는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아기 화장품이다.

민감한 유아 피부에도 자극 없이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11가지 유해 성분을 제외했다. 11가지 유해 성분은 색소, 에탄올, 향료, 파라벤, 벤질알코올, 설페이트, 디메치콘, 트리에탄올아민, 페녹시에탄올, 탤크, PEG 계면활성제로 유아 피부에 자극을 주고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은 모두 제외했다.

또한 퓨레스트의 로션은 휴먼올리고펩타이드-1, 세라마이드3의 유익한 성분을 통해 건조한 피부로 인한 가려움과 자극을 완화하여 진정 효과를 주고 피부 청정에 도움을 준다. 이에 더해 병풀, 뽕나무뿌리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등 천연 성분으로 자극 없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특히 세계 3대 명수 중 하나인 제주 화산암반수로 만든 고농도의 산소수를 사용하여 피부 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고보습 로션이다. 산소수는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영양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한편 퓨레스트는 안전하고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여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며 공정 과정을 줄여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는 저자극 아기 화장품 브랜드이다.

홈페이지(http://www.purest.co.kr)를 통해 신생아 태열, 유아 아토피와 아기 땀띠에도 사용할 수 있는 로션을 비롯해 다양한 저자극 아기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모든 제품 구매 시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