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 조동혁, 명품 복근 공개..상남자 매력 발산 '훈훈'

입력 2014-08-08 13:50
배우 조동혁의 명품 복근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8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나쁜 녀석들'로 돌아온 조동혁 배우의 새로운 변신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조동혁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조동혁은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민)에서 청부살인업자 정태수 역으로 분한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미끈한 외모와 빠른 상황판단력, 재빠른 몸놀림과 화려한 손기술을 모두 갖춘 완벽한 인물로 액션 배우로 거듭난 조동혁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동혁은 짧은 머리, 구릿빛 피부의 탄탄한 몸매와 함께 완벽한 식스팩 복근을 노출해 눈길을 끈다. 다른 사진에서 역시 시크한 상남자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 드라마 속 모습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쁜녀석들' 조동혁 복근 대박 운동 열심히 한 듯" "'나쁜녀석들' 조동혁 몸매 대박! 복근 멋있다" "'나쁜녀석들' 조동혁 복근 섹시하네요" "'나쁜녀석들' 조동혁 '심장이뛴다'에서 열정적인 모습 인상적이었는데 드라마도 기대할게요" "'나쁜녀석들' 재밌을 것 같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배우 조동혁을 비롯해 김상중, 마동석, 박해진 등이 출연하는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은 각종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11부작 오리지널 드라마. 10월 4일 토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