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 비하인드컷, 정유미 잡아먹는 연우진? '장난기 가득'

입력 2014-08-07 15:51
영화 '터널3D'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화제다.



6일 '터널 3D'(감독 박규택, 제작 필마픽쳐스 마당엔터테인먼트) 측은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화의 공포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배우들의 귀엽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포스터 촬영을 위해 한자리엔 모인 '터널 3D'의 청춘 스타들은 또래 친구들답게 농담을 주고 받으며 즐거운 촬영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환하게 웃고 있는 정유미에게 슬금슬금 다가가는 흡사 뱀파이어 같은 모습의 연우진은 영화 속 비밀을 간직한 터널 관리자 동준 역과는 사뭇 다른 장난기 가득한 귀여운 모습으로 여성 팬들을 미소 짓게 한다. 여기에 찡그린 모습까지도 멋있는 송재림과 귀엽게 '앙~'하는 이시원의 모습, 발칙한 표정의 섹시 미녀 정시연 등 배우들의 이색적인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터널' 연우진 정유미 송재림 나오는구나 기대된다" "'터널' 연우진 정유미 잘 어울린다" "'터널' 연우진 정유미 진짜 친한 듯" "'터널' 연우진 정유미 송재림 정시연 이시원 귀엽다" "'터널' 배우들 장난기 가득하네" "'터널' 연우진 정유미 꼭 보러 갈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연우진 정유미 송재림 이시원 정시연 등이 출연하는 '터널 3D'는 최고급 리조트로 여행을 떠난 친구들이 터널 안에 갇히면서 미스터리 한 공포를 겪게 되는 청춘호러. 20일 개봉된다.(사진=BoXoo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