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량’ 최민식-권율 셀카, 최민식이 셀카를? ‘관객 수 700만에 깜짝'

입력 2014-08-06 19:14
수정 2014-08-06 22:18


‘명량’ 무대인사 인증샷이 공개되었다.

최근 개봉 8일 만에 무서운 속도로 700만 관객수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명량’에 출연한 배우 권율이,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권율은 최근 자신의 SNS인 페이스북을 통해 “‘명량’팀 무대인사 사진 올려드립니다. 배우 최민식, 조진웅, 박보검 그리고 김한민 감독과의 화기애애한 무대인사 현장 사진으로 어제 보내주신 관객 분들의 호응 덕분에 무대인사를 더욱 즐겁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첨부,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명량’에 출연한 배우 권율이, 흰 머리에 수염을 기른 최민식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밝게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최민식의 인자한 모습이 눈에 띈다.

또한 사진 속에는 권율, 박보검, 김한민 감독이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조진웅은 카메라를 향해 무언가 말을 걸듯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명량’ 무대인사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명량 무대인사 인증샷, 최민식 셀카라니 뭔가 대단해 보인다’, ‘명량 무대인사 인증샷, 명량 700만 관객수 돌파를 축하합니다’, ‘명량 무대인사 인증샷, 최민식 멋져요, 권율, 박보검 조진웅도 멋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명량은 개봉 8일 만에 700만 관객수를 돌파했으며 연일 신기록을 세우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