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자양동에 위치한 이휘재 집 구조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휘재의 집 구조 사진이 구체적으로 게재됐다. 공개된 게시물에 따르면 이휘재 집 구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 것이 전부가 아니며 침실이 4개, 화장실도 3개 이상이라고 한다.
이뿐만 아니라 발코니도 3개이며, 거실은 운동장만 하다. 집은 70평대로 12억 원에서 16억 원 정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이휘재의 집 구조 중 절반만 나오고 있다. 현관과 거실, 주방과 침실 1곳만 주로 등장하기 때문이다.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접한 이휘재 집 구조는 거시롸 주방 정도가 고작이었지만 실제 이휘재 집 구조는 미로처럼 복잡하며 넓은 평수를 자랑한다.
또한 이휘재가 거주하는 집에는 많은 연예인들이 살고 있다. 지난 2011년 입주를 한 장동건 고소영 부부,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중인 가수 윤민수 윤후 부자도 이 곳에 사는 것으로 알려졌다.
게다가 이휘재 집 구조 못지않게 이휘재 쌍둥이 이서언 이서준 형제가 사용하는 거실의 매트, 쌍둥이 유모차, 소파 위의 쿠션, 심지어 젖꼭지 등 육아용품 역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휘재 집 구조 진짜 크구나" "이휘재 집 구조 돈 많이 벌었나보네" "이휘재 집 구조 저렇게 큰 집에 살다니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