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민서희, 경포해변 최고의 비키니녀 ‘프링클상’ 수상

입력 2014-08-04 11:46
수정 2014-08-04 14:11


경포해변 최고의 비키니 걸을 뽑는 비키니 콘테스트에서 레이싱모델 민서희가 대상 격인 ‘프링클상’을 수상했다.

현대약품은 휴가철 최대 성수기를 맞아 지난 2일 강원도 강릉 경포해수욕장에서 ‘2014 프링클 비키니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국내를 대표하는 피서지인 경포해변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 대회는 민서희, 오아희, 서한빛 등 유명 레이싱모델들을 포함한 비키니 미녀들의 화려한 워킹과 개인기, 단체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로 진행됐다. 행사의 오프닝 공연으로는 걸그룹 ‘스위치’가 무대에 올라 화려한 공연으로 열기를 고조시켰으며,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됐다.

대회의 하이라이트인 워킹무대에서는 참가자들이 스스로 준비한 개성 있는 워킹과 함께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는 등 열띤 경연을 펼쳐 현장의 피서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비키니 콘테스트의 대상인 ‘프링클상’ 수상자로는 완벽한 몸매와 자신감 넘치는 워킹으로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던 레이싱모델 민서희가 선정됐다.

민서희는 “수많은 피서객들 앞에서 건강한 아름다움과 젊음의 당당함을 겨루는 자리였던 만큼 이번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2014 프링클 비키니 콘테스트’ 관련 영상은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계정 을 통해 오는 5일부터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