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이 데뷔 무대를 갖는다.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여성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이 1일 방송되는 KBS 2TV 프로그램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갖는 가운데, 리허설 영상이 공개되었다.
레드벨벳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1일 오후 ‘뮤직뱅크’ 방송 시간에 맞춰 “The debut stage of Red Velvet. Don't forget to watch the debut stage of 레드벨벳 (Red Velvet) '행복(Happiness)' on Music Bank!”라는 멘트와 함께 짧은 영상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은 ‘뮤직뱅크’ 무대에서 카메라 리허설을 하고 있는 레드벨벳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의상을 입고 객석을 바라보는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속 레드벨벳 멤버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는 인형 같이 귀여운 모습의 메이크업을 한 채, 빨간색 포인트가 들어간 의상을 입고 등장했으며, 레드벨벳이 등장하자 객석에서는 ‘귀여워’라는 환호성이 터져나와 눈길을 끌었다.
‘뮤직뱅크’ 레드벨벳 데뷔에 누리꾼들은 ‘뮤직뱅크 레드벨벳 데뷔, SM 신인 예쁘네’, ‘뮤직뱅크 레드벨벳 데뷔, 노래도 좋고 기대된다’, ‘뮤직뱅크 레드벨벳 데뷔, 앞으로 무대도 기대할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