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8월 1일부터 겐조 퍼퓸과 함께하는 '플라워 인 디 에어(Flower in the Air with Kenzo)' 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패키지는 겐조 퍼퓸이 여름에 잘 어울리는 가벼운 향의 '플라워 인 디 에어 오 드 뚜왈렛'의 론칭을 기념한 것으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럭셔리한 룸 패키지와의 콜라보래이션을 통해 상쾌하고 로맨틱한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은 커플들과 여성고객들을 타깃으로 하여 마련되었다고 하네요. 겐조퍼퓸의 '플라워 인디 에어 오드 뚜왈렛'은 포피향과 핑크 자몽, 배, 만다린에 은은한 화이트 머스크향이 더해진 프레쉬하고 상쾌한 플로럴 향으로 출시되자마자 이미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는데요. '플라워 인 디 에어' 패키지에는 새로 출시한 '플라워 인디 에어 오 드 뚜왈렛'과 지난해 출시된 '플라워 인 디 에어 오드 퍼퓸' 향수 미니어쳐가 들어있는 겐조 파우치가 선물로 증정된다고 합니다. 또한 호텔 내의 그리핀바에서 오렌지 마멀레이드와 레몬을 넣은 마티니 베이스의 상큼한 '엘레강트(Elegant)' 칵테일과 트러플, 마카롱, 가나슈 잔두야 쿠키 등으로 구성된 '엘레강트' 플래터를 즐길 수 있다네요.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이 고급 레스토랑과 특별한 스파 서비스, 쇼핑 기회까지 한 번에 이용 가능한 '더 원랜드마크-인피니티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쇼핑센터와 호텔이 하나로 연결되었을 뿐만 아니라 홍콩의 센트럴 지역 중심에 위치, 안목 있는 여행자들에게 편리함과 최상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는데요. '더 원 랜드마크-인피니티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1박 기준 HK$6,300- HK$8,000(한화 약 83만원-106만원) 정도이며, 최대HK$3,000(한화 약 40만원)이상의 크레딧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패키지는 금토일을 포함한 8월 한 달간 이용 가능하며, 9월 1일부터 10월 30일까지는 매주 월요일 저녁에 이용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더퍼스트터치가 세계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전시회인 ‘2014 상하이 국제육아용품박람회(CBME)’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과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고 합니다.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된 ‘2014 상하이 국제유아용품박람회(CBME)’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함에 따라 이번에도 1750여개 기업이 참가해 그 명성을 이었으며, 한국관에 부스를 설치한 ㈜더퍼스트터치는 자체 브랜드인 페넬로페와 베이비슈에뜨의 기저귀와 물티슈 제품 전체 라인을 소개했다는데요. 22일부터 24일까지 총 4일동안 진행된 ‘2014 상하이 국제유아용품박람회(CBME)’에서 ㈜더퍼스트터치는 해외 바이어와의 상담이 끊이질 않았으며, 관람객들도 현장에서 직접 기저귀와 물티슈를 만져보고 사용해 보았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