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걸륜 쿤링 결혼 임박? 한국계 혼혈 모델 “쿤링” ‘헉 소리 날만한 미모’

입력 2014-07-31 04:00


프러포즈 계획을 밝힌 대만 톱스타 주걸륜과 함께 그의 연인 '14세 연하' 쿤링 의 일상 모습이 덩달아 화제다.

쿤링은 최근 자신의 공식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일상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표정으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쿤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28일 중국 펑황넷은 “주걸륜이 내년 1월 쿤링과의 결혼을 앞두고 쿤링의 생일인 오는 8월 12일에 청혼할 것”이라고 알렸다.

이어 이 매체는 “주걸륜은 오는 8월부터 연예활동을 줄인 후 결혼 준비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걸륜과 쿤링은 2011년 열애설이 불거졌으며, 이후 2012년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특히, 1993년생인 쿤링은 주걸륜보다 14살 연하의 어린 나이다.

주걸륜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배우이며, 쿤링은 덴마크계 호주인 아버지와 대만과 한국 혼혈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주걸륜 쿤링, 잘 어울려", "주걸륜 연인 쿤링, 일상 모습도 너무 예뻐", "주걸륜 쿤링, 곧 결혼할까?", "주걸륜 쿤링, 예쁜 만남 가지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