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다비치가 참여한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 2가 공개됐다.
30일 정오 다비치가 참여한 SBS ''괜찮아, 사랑이야' OST '괜찮아, 사랑이야'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괜찮아, 사랑이야'는 감성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사람이 사랑을 고백하며 자신은 어떤 상처와 아픔을 겪어도 괜찮다고 읊조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드라마 속 주인공 장재열(조인성)과 지해수(공효진)의 러브 테마곡으로 두 사람의 로맨스가 진전됨에 따라 이들의 러브 스토리에 힘을 실어 줄 예정이다.
특히 30인조의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국내 최고의 세션 연주가들이 모여 작업한 음악에 다비치의 감성적인 음색과 가창력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자극한다.
한편,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추리소설작가 장재열과 정신과 의사 지해수의 러브 스토리를 담은 로맨틱 드라마로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노래 완전 좋다"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OST 강자" "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극 몰입도가 확 올라가네"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오늘 드라마 하는구나 드디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CJ E&M, 가지컨텐츠)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