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SNL 코리아5' 출연 무산… 크루쇼로 대체 결정 “개인사정 때문”

입력 2014-07-30 17:04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의 'SNL 코리아5' 출연이 무산됐다.

30일, tvN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초 호스트로 출연 예정이라고 알려졌던 이정현 씨는 개인사정으로 불참하게 됐다"며 이정현의 출연 무산 소식을 전했다.

최근 영화 ‘명량’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이정현은 내달 2일에 'SNL 코리아5' 호스트로 출연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출연이 무산 됐다.

갑작스럽게 출연이 무산된 이정현의 공백을 채우기 위해 'SNL 코리아5' 측은 고정 크루들로 이뤄진 ‘크루쇼’를 다시 한 번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L 측은 “신동엽, 유희열, 유세윤, 박재범, 김민교, 안영미, 나르샤, 서유리 등 고정 크루들이 펼치는 최고의 라이브 코미디 쇼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크루쇼'는 이번 시즌5에 첫 회에 선보여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바 있어 누리꾼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정현 'SNL 코리아5' 출연 무산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정현, 'SNL 코리아5' 기대했는데 아쉽다”, “이정현, ‘명량’에서 보니까 반가웠다”, “이정현, 꼭 호스트로 출연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SNL 코리아'는 미국 NBC에서 지난 1975년 시작된 이래 37년째 토요일 밤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코미디 버라이어티 'SNL'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