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민아, 차 안에서 꽃피는 사랑…아우디 R8 호가 2억?

입력 2014-07-30 10:18


손흥민-민아 열애설이 화제다.

축구스타’ 손흥민(22·레버쿠젠)과 걸스데이 민아(21)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둘의 데이트에 중요한 역할을 한 ‘아우디 R8’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9일 한 연예 매체는 민아와 손흥민의 열애사실을 제ㅣ하며 심야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둘은 손흥민의 자동차인 아우디 'R8'을 타고 강남구청역 근처와 한강공원, 삼청동 등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R8은 아우디를 대표하는 스포츠카다. 최고 시속 320km를 자랑하며, '2014 아우디 R8 쿠페'의 국내 가격은 약 2억3000만 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걸스데이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민아로부터 확인 결과 손흥민 선수와 좋은 감정으로 2회 만났다고 들었다"며 둘의 열애를 인정했다. 민아 측은 "SNS를 통해 서로 팬으로서 격려하며 우정을 쌓아오다가 손흥민 선수가 독일 소속팀 복귀 전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한편, 손흥민은 이날 오전 11시경 레버쿠젠 동료들과 함께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30일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서 열리는 FC 서울과 레버쿠젠 친선경기를 위한 방한이다.

손흥민 민아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손흥민 민아, 잘 사귀세요”, “손흥민 민아 걍 썸타는 수준 같은데 곧 헤어질 듯”, “손흥민 민아, 안 어울리는데”, “아우디R8에 손흥민이라니 민아 땡잡았네”, “민아 로또 수준”, “손흥민 기량 떨어질까봐 걱정”, “손흥민 민아 이렇게 된 거 오래 사귀시길”, “손흥민 민아 꼭 결혼까지 가세요”, “손흥민 민아 파이팅” 등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