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문정혁, 스틸컷 공개 '훈훈한 외모' 여심 자극~

입력 2014-07-28 11:34
'연애의 발견' 배우 문정혁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28일 KBS2 새 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에서 한여름(정유미)의 구남친 강태하 역을 맡은 배우 문정혁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문정혁은 빨간색 니트 가디건과 화이트 셔츠를 단정하게 차려입고 동물병원에서 토끼의 건강을 살펴보고 있다. 자그마한 토끼를 가디건 앞주머니에 안착시키고 있는 문정혁은 훤칠한 외모와 자상함까지 돋보이는 면모로 연애 욕구를 물씬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이같은 자상한 모습과는 반대로 지금까지 공개된 '연애의 발견' 이미지 영상에 따르면 극중 문정혁은 한여름에게 상처를 준 나쁜 남자로 보인다. 극중 한여름은 강태하에 대해 "생각도 하기 싫은 남자", "자기가 (왜) 차인줄도 모르는 남자"라고 언급한 바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제작사 JS 픽쳐스 관계자는 "'연애의 발견' 속 강태하 역할은 연인과 헤어진 이후 비로소 연애와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가며 점차 성숙하는 캐릭터다. 자상한 면모를 지녔지만 정작 연인에게 이 같은 모습을 어떻게 드러내야 하는지 모르는 인물의 단면이 이 사진 한 장을 통해서도 드러난다. 겉은 강하고 단단한 듯 하지만 실은 따뜻한 남자 강태하 캐릭터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연애의 발견' 문정혁, 간만에 정말 기대된다" "'연애의 발견' 문정혁, 완전 멋져~" "'연애의 발견' 문정혁, 드라마 기대된다" "'연애의 발견' 문정혁, 정유미 에릭, 둘다 완소배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JS 픽쳐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