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드라마‘오렌지라이트’ 오픈 일주일 만에 15만 돌파

입력 2014-07-28 10:14
수정 2014-07-28 10:14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오픈 일주일 만에 15만 돌파

정부기관 최초로 제작한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장도연,이신성 주연) 가

네이버 메인홈페이지에 소개된 지 일주일 만에 누적조회수 15만을 돌파했다.

현재의 상승추세라면 20만을 돌파하는 건 시간문제다.



<네이버 메인페이지 홍보배너>

한국경제TV와 교통안전공단(정일영 이사장) 이 공동으로 제작한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는

SNS드라마의 주시청자인 직장인들이 공감할 내용을 다뤘고 누구나 편하고 쉽게

시청할 수 있는 로맨틱코미디라는 점이 특징이다.

네이버 담당자는 "드라마에 교육적인 내용이 포함된 것이 이 드라마의 성공요인인 것 같다"

고 말했다.

한편 교통안전공단은 조회수 10만 돌파에 맞춰 ‘오렌지라이트 드라마 속 명대사 만들기’

라는 주제로 이벤트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고, 현재 교통안전공단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 중이다.



<‘오렌지라이트’ 이벤트 프로모션>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드라마 홍보 전용 블로그도 곧 개설되어 시청자와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할 예정인데, 로맨스 보다 달콤하고 코미디 보다 더 웃긴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정부기관 최초의 제작이라는 마케팅이슈 만큼

‘오렌지라이트’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오렌지라이트’ 블로그>

-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TV캐스트 채널

http://tvcast.naver.com/orangelight

-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블로그

http://blog.naver.com/snsdrama

-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이벤트프로모션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ts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