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은 씨티카드몰 여행서비스를 개편하고, 호텔스컴바인 사이트 최저가에 8% 캐쉬백, 하나투어 여행상품 3% 할인, 인터파크 항공 최고 7% 할인, 유나이티드 항공 12% 추가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개별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트렌드에 맞추어 전세계 호텔 예약 및 여행상품 예약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씨티카드는 호텔 가격비교 검색엔진 사이트인 호텔스컴바인과 업무제휴를 맺어 실시간 최저가 호텔검색 및 예약 기능을 제공하게 됐습니다.
씨티카드몰 여행 페이지 내 호텔스컴바인에서 씨티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세계 실시간 최저가로 제공하고 상시 8% 캐쉬백을 제공합니다.
또한 2014년 8월 31일까지 선착순 200명에 한해 추가 2%의 캐쉬백을 추가한 총 10%를 캐쉬백 해준다. 캐쉬백을 받기 위해서는 씨티카드 결제 이후 '캐쉬백등록하기'를 통해 등록하면 됩니다.
하나투어 여행상품도 검색엔진이 도입되어, 씨티카드몰에서 여행상품을 검색하여 예약할 경우 상시 3%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예약기능 개시 기념으로 2014년 8월 31일까지 200만원 이상 결제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7만원권, 200만원 미만 결제 고객 선착순 70명에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2만원권이 제공됩니다.
여기에 더해 오는 9월 30일까지 국내 최대 항공권 판매사인 인터파크 항공(air.interpark.com)과 함께 9개 주요 항공사의 해외 항공권에 대해 최고 7%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씨티카드몰을 통해 예약할 시에 유나이티드 항공 특가에 추가 12%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2014년 8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 모든 여행 혜택은 씨티은행 신용카드로 결제 시 제공되며 다만 씨티BC, 기업카드, 체크카드 및 체크+신용카드의 체크 사용분은 제외 대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