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찬열-서강준-조세호, 물총놀이에 상황극까지 ‘환상의 콤비’

입력 2014-07-27 15:20
수정 2014-07-27 15:20


‘룸메이트’ 현장사진이 공개되었다.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 출연 중인 남성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멤버 찬열과, 배우 서강준, 개그맨 조세호의 현장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룸메이트’ 공식 트위터에는 “귀요미 두 악동 세호, 찬열이와 함께 하는 집 앞마당 물총 싸움! 덤빌테면 덤벼봐!”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첨부,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늘색 의상을 입고 모자를 쓴 채 커다란 물총을 들고 있는 찬열과, 그 옆에서 자세를 취하고있는 조세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룸메이트’ 페이스북에는 “집에서 상황극 놀이에 빠진 알찬열매! 오늘도 성북동 '룸메' 뷰티샵을 찾아주신 찬열고객님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오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추가 공개되었다.

사진 속에는 턱시도를 입고 조명을 이용. 미용실 상황극을 펼치고 있는 찬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찬열의 뒤로는 서강준이 진지한 모습으로 피아노를 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룸메이트’ 찬열-서강준-조세호 현장 사진에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찬열-서강준-조세호, 세 사람 잘 노네’, ‘룸메이트 찬열-서강준-조세호, 귀여워 죽겠다’, ‘룸메이트 찬열-서강준-조세호, 오늘도 본방 사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7일 방송되는 SBS 프로그램 ‘룸메이트’에는 엑소의 멤버 백현이 출연하며, 오후 4시 20분부터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