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인창, 브랜뉴뮤직 대세 아티스트 총출동시킨 신곡 ’그러든지 말든지’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입력 2014-07-25 18:26


최근 쇼미더머니3 화제의 출연자 육지담의 랩 스승으로 알려지며 각종 포탈 사이트 검색창을 뜨겁게 달궜던 한국힙합 1세대 랩퍼 허인창이 오는 28일 발매될 맥시 싱글 [그러든지 말든지]의 타이틀곡 ‘그러든지 말든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7월 28일이라는 날짜와 함께 시작되는 이 티저는 클래식하고 모던한 바에서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를 비롯 버벌진트, 스윙스, 산이, 미스에스, 트로이, 샴페인 앤 캔들, 등 거의 모든 브랜뉴뮤직 대세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살짝씩 비춰주며 음악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허인창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아무리 회사 소속 아티스트라 할지라도 이렇게 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위해 전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였던 전례는 아직까지 없었다. 그만큼 한국힙합 1세대 랩퍼인 허인창의 이번 맥시 싱글에 많은 기대를 걸고있다. 아티스트들도 각자 바쁜 와중에도 선배 허인창의 재기를 적극 응원하며 자진해서 이번 뮤비에 출연해 주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 식구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응원 속에 완성된 이번 허인창의 맥시 싱글 [그러든지 말든지]는 오는 7월 28일 모든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며, 허인창은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