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가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 속에 분양 때마다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 중 휴먼링(Human Ring) 중심에 위치한 '위례신도시 신안 인스빌 아스트로' 와 '효성 해링턴 타워'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들이 말했다. 지난 18일 문을 연 '위례신도시 신안인스빌 아스트로' 견본주택에는 20일 12시까지 수만명이 찾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휴먼링은 높이 1.5∼6m로 쌓아 올린 녹지가 총 4.4km 길이로 위례신도시 중심부를 에워싸며 이곳에는 차량 진입이 제한된다. 따라서 휴먼링 내 입주민들은 상대적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산책·조깅 등의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얘기다.
또한 위례신도시를 종단하는 노선을 따라 형성되는 가로형 스트리트 상가인 트랜짓몰의 최중심에 위치해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위례~신사선인 위례중앙역이 위치하며, 위례~신사선은 위례신도시에서 서울 신사역 15km를 연결하는 경전철로 위례신도시를 강남 생활권대로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곳에서 효성이 공급하는 '효성 해링턴 타워' 오피스텔은 인근 문정지구 보다 3.3㎡당 200만원 이상 저렴하면서도 수도권 오피스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1116실의 대단지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투자가치가 기대된다고 분양 관계자는 말했다.
'위례 효성 해링턴 타워 THE FIRST'의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꾸준한 문의와 계약이 이뤄지는 가운데 예상보다 소진속도가 빨라 빠른 시일 내에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8호선 복정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6년 9월 예정이다. 문의: 1661-5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