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07-25 18:15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다음달 20일부터 BLT스테이크의 미국 대표 와이너리인 로버트 몬다비 와인을 선보이는 미국 와인 디너를 진행합니다. 와인 디너는 매달 다른 와이너리를 선정하여 BLT 스테이크 코스 메뉴와 함께 선보이는 행사로 이달에 선정된 미국 로버트 몬다비 와인은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노벨 평화상 시상식 만찬 등 백악관 행사에 자주 등장해 백악관 와인으로 불리는 와인이라고 합니다. 또한 포브스 코리아가 2013년 선정한 대한민국 CEO가 가장 선호하는 와인 브랜드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이번 미국 와인 디너에서는 로버트 몬다비 프라이빗 셀렉션 샤도네이(2012), 로버트 몬다비 퓌메블랑(2011), 로버트 몬다비 피노 누아(2010), 로버트 몬다비 오크빌 까베르네 소비뇽 (2010), 로버트 몬다비 모스카토 도로(2012)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로버트 몬다비 와인과 함께 선보이는 BLT 스테이크 코스 메뉴는 미국산 드라이 에이징 채끝 등심을 메인 디쉬로 하여 오리 간 무스, 크랩 케이크, 랍스터 콥 샐러드, 구운 홈메이드 베이컨과 아스파라거스, 따뜻한 초콜릿 타르트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롯데시네마는 어린 자녀들과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팝콘과 캐릭터 상품을 함께 판매하는 쿤토이 콤보를 출시했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식음료와 쿤토이 캐릭터 상품이 결합된 패키지를 영화관 현장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팝콘과 음료, 쿤토이 팝콘통 혹은 음료컵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단, 팝콘통 및 음료통의 별도 구매는 불가합니다.



다향오리는 여름철 복날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복(福)날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여름철 삼복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건강과 입맛을 챙길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다향 착한정육점에서 진행됩니다. 첫 번째 복날 이벤트는 삼(三)계탕 이벤트로, 중복(7월 28일)과 말복(8월 7일) 양일간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다향 착한정육점에 방문해 3인 이상 삼계탕을 주문하면 고객의 선택에 따라 각 테이블 당 삼계탕 1인분 혹은 샐러드 한 접시를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다향오리 공식 블로그에 다향 착한정육점 방문 후기와 다시 함께 방문하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담아 메시지를 보내는 복날의 오리를 좋아하세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10인에게는 다향오리 기프트 세트나 다향 착한정육점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삼복 기간 동안 누구나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무디킹은 현대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균형잡힌 식생활을 도와주는 신개념 일상식으로서의 스무디를 제안하고자,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Here I Am 스무디킹의 주인공으로 배우 공효진을 발탁했습니다. 관계자는 "평소 유쾌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사랑 받아 온 공효진의 이미지가, 고객을 위해 A Healthy & Active Lifestyle을 제공해 온 스무디킹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고, 특히 고객들에게 자신만의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의 노하우를 그녀 특유의 개성있고 친근한 목소리로 가장 잘 전달 할 수 있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습니다. 공효진이 성우로 등장하는 스무디킹의 ‘Here I Am 스무디킹’ 캠페인의 첫 번째 광고에서는 ‘가끔은 먹고 싶은 대로 먹어도 괜찮아, 우리에게는 스무디킹이 있으니까 괜찮아’ 라는 메시지와 함께 2030 여성들에게 마치 친한 언니가 말을 건네듯 편안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해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라고 하네요.



페로니 나스트라즈로(Peroni Nastro Azzurro, 이하 페로니)는 다음달 2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에서 페로니의 풀파티 ‘리도 페로니(Lido Peroni)’를 진행합니다. 리도 페로니는 페로니만의 고유 여름 풀파티로, 아름다운 이탈리아의 지중해 해변을 풍경으로 낭만을 품은 이탈리아 여름 휴양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페로니 고유의 컬러인 블루와 화이트의 클래식한 마린룩으로 착장한 모델들이 마린 풀 바를 직접 운영 및 서빙해 소비자들과 직접 교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현장에서 페로니 모델들과 포토월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즉석에서 고품질의 페로니 비치 타월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31일까지 페로니 페이스 북 및 매거진 이벤트를 통해 풀파티 초청권을 증정합니다. 당첨자 25명에겐 무료시음권이 포함된 1인 2매 초청권과 비치 타월을 증정하고, VIP 1명을 선정해 동반 4인까지 입장할 수 있는 VIP 테이블과 페로니 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행운권을 제공합니다.



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는 18일 분당 본사에서 임직원 및 영업지점장, 영업사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상반기 WeBON Sales TOP10 Awards를 개최했습니다. 위본모터스 7개 영업지점 총 200여명의 영업직원 중 올해 상반기 1월부터 6월까지 판매실적을 기준으로 판매역량, 전문지식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직원을 1위부터 10위까지 선정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한편 이날 시상 받은 TOP10에게는 부상으로 명품 필기구와 골드뱃지, 골드명찰, Sales Star명함이 수여됐으며 영광의 1위를 차지한 아우디센터 분당의 김형수 팀장은 위본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는 동시에 개인비서 지원, 고급정장 부상을 추가로 수여받았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