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헨리, 샘 해밍턴과 앙숙? ‘인증샷은 다정 그 자체’

입력 2014-07-24 21:48


헨리와 샘 해밍턴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한다.

남성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M의 멤버 헨리가 24일 방송되는 KBS 2TV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샘 해밍턴과 함께 ‘앙숙’ 관계로 출연하는 가운데,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헨리는 최근 자신의 SNS인 트위터를 통해 “Sam's wife made me a cake! thank u! b sure to visit sam's cake store”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첨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커다란 케이크 앞에서 입을 벌린 채 밝게 웃고 있는 헨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 헨리는 카메라를 향해 몸을 숙이는 등 열정적인 인증샷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샘 해밍턴은 해당 사진을 자신의 SNS로 리트윗하며 앙숙이 아닌 서로를 챙기는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헨리-샘 해밍턴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헨리-샘 해밍턴 인증샷, 해피투게더에 앙숙 관계로 나온다니 기대된다’, ‘헨리-샘 해밍턴 인증샷, 해피투게더 출연해 무슨 얘기 할까’, ‘헨리-샘 해밍턴 인증샷, 재미있는 두 사람이 나온다니 해피투게더 본방사수 해야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헨리는 최근 진행된 ‘해피투게더- 콤비 특집‘ 녹화에 개그 콤비 컬투와, 헨리의 앙숙인 샘 해밍턴, 핫한 콤비 B1A4의 바로&진영과 함께 출연해 입을 과시했으며 해당 방송은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해피투게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