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뚜렷한 눈매를 만들어준다고?

입력 2014-07-24 18:15


지베르니는 자연스럽고, 뚜렷한 눈매를 위한 브라운 컬러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지베르니는 24일 "3mm의 초슬림 삼각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빗어 올려 자연스러운 브라운컬러 눈매를 만들 수 있는 스윗 위시 센스티브 래쉬 컬러링 마스카라를 내놨다"고 밝혔다.

스윗 위시 센스티브 래쉬 컬러링 마스카라는 헤어 컬러와 브로우의 컬러를 조화시켜 자연스러운 인상을 연출하듯, 속눈썹까지 3박자 톤온톤 브라운 컬러 매칭을 통해 소프트하고 감각적인 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C컬 컬링에 최적화된 삼각 브러시는 외각 300°를 이용해 둥글게 빗어 올려 주면, 뷰러 없이도 속눈썹 뿌리부터 힘있게 컬링을 완성해준다. 특히 삼각 브러시 모서리에 내용물이 집중되어 한번의 터치로도 섬세하게 도포되어 풍성한 볼륨감을 부여해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밀착력이 우수한 서머지 프리 타입으로 가루날림없이 처음 그대로의 깔끔함을 유지 시켜주고, 물과 유분에 번짐 없이 브라운 컬러가 지속된다.

지베르니 공식 쇼핑몰과 롭스, 분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지베르니 스윗 위시 센스티브 래쉬 컬러링 마스카라는 흑갈색 헤어와 매치되는 깊이 있고 그윽한 더블샷 브라운과 밝은 염색모발을 위한 톤 업 컬러인 카푸치노 브라운으로 구성되어있다.(사진=지베르니)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