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GS칼텍스와 주유·통신 제휴 LTE 요금제 출시

입력 2014-07-24 09:39
KT가 GS칼텍스와 손잡고 국내 최초로 주유·통신 제휴 LTE 요금제인 ‘olleh LTE GS칼텍스’를 출시했습니다.

'olleh LTE GS칼텍스'는 월 5만4천원(2년 약정 시, 부가세 별도)에 매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 쿠폰과 음성 400분, 문자 400건, 데이터 5G를 제공하는 실속형 요금제입니다.

‘GS칼텍스 요금제’ 가입하면 익월부터 매월 15일에 모바일로 주유 쿠폰이 발송되며, 주유 후 결제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됩니다.

쿠폰은 받은 후 60일 동안 1일 1매 사용가능하며, 주유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로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주유쿠폰은 전국 3천여 개 GS칼텍스 주유소에서 LPG/경유/휘발유 주유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olleh LTE GS칼텍스' 요금제 출시 기념으로 ‘14년 8월말까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 쿠폰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강이환 KT 마케팅부문 제휴추진담당 상무는 “기존 음성과 데이터 위주의 요금제에서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요금제를 선보였다”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별화된 제휴 요금제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