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가 솔로 미니음반 타이틀곡 '빨개요'의 티저 영상이 화제다.
현아는 23일 정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3집 미니음반 '에이 토크(A TALK)'의 타이틀곡 '빨개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시작하는 현아의 '빨개요' 티저 영상은 'RED'를 콘셉트로 재치 넘치는 은유로 가득한 이미지 컷들이 감각적으로 펼쳐지면서 시작된다.
원숭이와 함께 등장하는 빨간 배경 속에서 여전히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함을 선보이는 현아의 도발적인 눈빛과 매혹적인 몸짓은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마지막에 원숭이를 안은 채 완벽한 뒤태를 과시하는 현아의 눈빛은 현아만의 독보적인 섹시함을 또 한 번 강렬하게 어필하며 강한 잔상을 남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현아 '빨개요' 티저 대박이다" "현아 '빨개요' 얼른 듣고 싶다" "현아 '빨개요' 컴백 무대 기대중" "현아 '빨개요' 티저 역시 현아" "현아 '빨개요' 티저 섹시하다" "현아 '빨개요' 티저 무한 반복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는 25일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며, 28일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한다.(사진=현아 '빨개요' 티저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