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업계 최초 공중파 TV 브랜드 광고... 골든 타임 3주 편성

입력 2014-07-23 10:13
그룹 JYJ의 공중파 광고가 화제다.



JYJ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1일부터 JYJ의 브랜드 광고가 시작 됐다. 이번 광고는 각 방송국의 골든 타임대 광고 시간에 편성 되었으며 3주간 매체비 10억 원을 들여 대기업 광고 분량의 횟수로 전파를 탄다. 광고가 시작 후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광고는 멤버 각각의 매력을 드러내는 장면에서 '원 포 올(ONE FOR ALL)'이라는 카피가 흐르고 JYJ가 함께 모인 장면에서 '올 포 원(ALL FOR ONE)'이라 말하며 강렬한 인상을 심어 준다. 광고 제작팀은 "JYJ는 4년 동안 활동 하면서 드라마 영화 뮤지컬 솔로 앨범 등을 통해 개개인의 커리어로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그들의 열정과 자존감을 나타내면서 셋이 함께 할 때 내뿜는 시너지를 표현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 광고는 JYJ의 앨범이나 투어에 대한 광고가 아니라 JYJ라는 브랜드를 알리는 광고다. 정기적으로 JYJ가 아티스트로서 가지는 역량과 이미지를 알릴 수 있는 광고 제작을 할 예정이며 이는 엔터 업계의 유래 없는 아티스트 브랜드 광고로 엔터 마케팅의 또 다른 지평을 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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