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H.E.R 헐 티저 공개, 걸그룹 방불케 하는 상큼함

입력 2014-07-22 17:57


블락비의 신곡 ‘H.E.R’(헐) 티저가 공개됐다.

7인조 남성 그룹 블락비(Block B)는 지난 20일과 21일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네 번째 미니앨범 ‘H.E.R’(헐)의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블락비는 이제까지 보여준 적 없는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을 선보였다. 그동안 주로 남성다움과 파워풀함을 앞세웠던 블락비는 걸그룹 못지않은 핑크 빛 컬러로 무장한 짧은 티저 영상 안에서 신선하면서도 강렬한 그들의 개성을 확연히 드러냈다.

노래 제목과 어울리게 아름다운 ‘그녀’를 보고 반해버린 남자의 눈빛을 잘 살린 블락비의 ‘H.E.R’(헐) 티저 영상은 20일과 21일에 이어 오늘(22일) 정오에 마지막 3차 티저가 공개되는 것.

이번에도 역시 리더 지코의 손을 거쳐 준비된 블락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H.E.R’(헐)은 영어 ‘HER’의 ‘그녀’를 뜻함과 동시에 그녀를 보고 깜짝 놀라 내뱉는 감탄사 ‘헐’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다.

블락비 ‘H.E.R’(헐)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블락비 ‘H.E.R’(헐) 너무 기대된다”, “블락비 ‘H.E.R’(헐) 항상 좋은 음악 고마워요”, “블락비 ‘H.E.R’(헐), 이번에도 참신하네”, “블락비 ‘H.E.R’(헐) 음원차트 강타하자”, “블락비 ‘H.E.R’(헐) 항상 승승장구하세요”, “블락비 ‘H.E.R’(헐)로 이번엔 제대로 대박나길” 등 반응했다.

한편, 블락비는 오는 23일 광진구 악스 코리아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H.E.R(헐)’의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24일 음원 공개와 더불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