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OST 돌아오는 길, 서인국표 애절한 보이스로 여심 녹여…

입력 2014-07-22 16:28


드라마 ‘고교처세왕’ 속 OST ‘돌아오는 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 11회에서는 이민석(서인국 분)의 정체를 알고 충격에 빠진 정수영(이하나 분)과의 사랑을 잃을까봐 두려워하는 이민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때, 이민석의 마음을 대변하듯 애절한 보이스의 OST ‘돌아오는 길’이 1분간 지속돼 시청자들을 감동에 빠뜨렸다.

드라마 ‘고교처세왕’의 OST ‘돌아오는 길’은 서인국이 직접 불렀으며 라디(Ra.D)의 '오랜만이죠', 2AM의 '그냥 있어줘' 작업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디어(d.ear)의 곡으로 알려졌다. 서인국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사랑을 잃을까 두려워하는 이민석과 괴로워하는 정수영의 모습이 어우러지면서 극의 애절함을 더욱 고조시켰다.

‘고교처세왕’의 OST ‘돌아오는 길’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공개된 이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 팬들의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고교처세왕’의 OST ‘돌아오는 길’을 접한 누리꾼들은 “돌아오는 길, 서인국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감미로워”, “돌아오는 길, 서인국 연기도 잘하고 노래는 말할 것도 없네”, “돌아오는 길, 다운 받고 계속 듣고 있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은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