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티저, 강렬 비주얼 암흑 속 핀 조명 '여운 극대화'

입력 2014-07-22 15:08
그룹 JYJ의 티저가 화제다.



JYJ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JYJ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저스트 어스(JUST US)'의 타이틀 곡 '백 싯(BACK SEAT)'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JYJ는 30초 가량의 짧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3년 만에 돌아온 완전체 JYJ의 위엄을 입증했다.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JYJ의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이 배가되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 JYJ는 화려한 군무는 물론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극대화한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티저 마지막 부분에 어두운 암흑 속 핀 조명만으로 밝게 빛나는 JYJ의 모습은 여운을 남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JYJ는 티저 만으로도 섹시한 가사와 몽환적인 무드가 매력적인 타이틀 곡 'BACK SEAT'의 분위기를 완벽히 표현해냈으며, 그동안의 개별 활동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들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JYJ는 새 앨범 발매를 예고한 뒤 멤버별 특색이 담긴 티저 이미지와 재킷 촬영 소품 컷,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앨범 발매 이후 예정된 2014 JYJ 멤버십 위크를 비롯해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 주경기장 콘서트와 아시아 투어 등을 기다리는 수많은 팬들의 반응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JYJ 티저 짧지만 임팩트 있네" "JYJ 티저 진짜 대박이다" "JYJ 티저 컴백 완전 기다려진다" "JYJ 티저 어쩜 이래? 놀라울 정도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BACK SEAT' 뮤직비디오 본편은 29일 밤 12시에 공개된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