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청춘’ 여행 사진, 라오스 꽃 거지 등장? ‘망가진 미남에 폭소’

입력 2014-07-18 20:44


‘꽃보다 청춘’ 여행 사진이 공개되었다.

배우 유연석, 손호준, 가수 바로가 tvN 프로그램 ‘꽃보다 청춘’에 출연하는 가운데, 여행 인증샷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꽃보다 청춘’ 공식 페이스북에는 “꽃청춘들도 밥 먹구, 여행 계획도 짜고, 외쿡인 친구도 사귀고, 자외선 차단제도 꼼꼼히 바르고, 시원한 물놀이 하고 있어요!”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첨부,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라오스의 한 상점 앞에 걸터앉아 무언가를 먹고 있는 유연석과 바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처량한 모습으로 음식에 집중을 하고 있는 모습이며, 손호준은 그 앞에서 두사람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단체복을 입은 듯 색을 맞춘 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 짓고 있는 바로, 유연석, 손호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꽃보다 청춘’ 여행 사진 공개에 누리꾼들은 ‘꽃보다 청춘 유연석-바로-손호준, 세 사람 여행기 기대된다’, ‘꽃보다 청춘 여행사진, 유연석-바로-손호준도 윤상-유희열-이적도 완전 기대된다’, ‘꽃보다 청춘 여행 사진, 왠지 웃기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은 오는 8월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정확한 방송일은 정해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