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블로그, 웨딩사진은 공개 유지 '그래도 소길댁은 힘들어'

입력 2014-07-18 18:14
가수 이효리가 블로그 운영에 대해 유보적인 입장을 보였다.



이효리는 18일 "앞으로 블로그 운영에 대해선 좀 더 신중히 생각해 본 후 결정하겠습니다. 자기 일처럼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이효리는 이상순과의 비공개 결혼식을 담은 웨딩 사진을 공개하고 또 한 번 대중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전에도 '소길댁'이라는 이름으로 블로그를 시작한 이효리는 올리는 포스팅마다 엄청난 화제몰이를 하며 트렌드를 만들어냈다.

그러나 18일 이효리는 “제가 이웃추가를 해야 이웃공개한 포스팅이 보이는 거죠? 서로이웃이라는 건 뭔가요?”라며 블로그 이웃맺기에 대해 문의하는 글을 올린 데 이어 블로그 운영에 대한 고민을 드러냈다.

하지만 18일 오후 6시 현재, 돌연 삭제됐다고 다양한 매체에서 보도 중인 이효리의 웨딩 사진은 블로그의 '아름다운 삶 사랑 그리고 마무리'라는 폴더에 그대로 공개 유지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효리 블로그, 신선하고 좋기도 했는데..." "이효리 블로그, 본인도 힘들었을 듯" "이효리 블로그, 역시 연예인의 사생활 공개는 어려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효리는 현재 SBS '매직아이' MC로 결혼 뒤 한층 더 과감해진 입담을 선보이며 인기 몰이 중이다.(사진=이효리 블로그)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