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가 블로그를 통해 결혼식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14일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에 '마이 웨딩(My Wedding)'이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지난해 9월 치뤄진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는 이효리와 화관을 쓰고 모여있는 이효리의 친구들, 축가를 부르는 디자이너 스티브J 요니P 부부, 선글라스와 턱시도를 갖춰입은 이상순의 모습 등이 담겨있다.
이효리는 해당게시글에 "지난해 9월 1일 상순과 나는 결혼을 했다. 결혼식 이틀 전 제주로의 이사가 겹쳐 마음이 부산했다"며 "집정리도 못한 채 손님들을 맞을 생각에 상순이는 심란한 것 같았다 아님 길었던 혼자의 시간과 작별하려니 마음이 아쉬웠을까?"라고 결혼 당시를 회상했다.
또한 이효리는 "우린 조금 긴장되고 떨렸다. 하지만 잘할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이 있었다. 둘이 함께라는 것이 많은 위안이 됐다"고 설명해 눈길을 모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블로그 결혼식 사진 아름답다" "이효리 블로그 결혼식 사진 부러워" "이효리 블로그 우와 진짜 한 편의 영화같다" "이효리 블로그 누구나 꿈꾸는 결혼식일듯" "이효리 블로그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결혼한지 벌써 1년이 다되가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이효리 블로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