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의 리얼뮤직', 코믹병사 헨리에게 이런 모습도?

입력 2014-07-18 10:40
슈퍼주니어-M 멤버 헨리와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호흡을 맞춘 '헨리의 리얼뮤직: 유, 판타스틱(You, Fantastic)' 두 번째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다음 스토리볼은 18일 '헨리의 리얼뮤직: 유, 판타스틱' 2화 '헨리X이루마 콜라보레이션: 리버 플로우스 인 유(River Flows In You)'를 선보였다. 영상에는 헨리와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환상적인 피아노 협연이 담겨 있다.

이번 영상에서 헨리는 이루마와 함께 '리버 플로우스 인 유(River Flows In You)'를 피아노로 연주, 아름답고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MBC '진짜 사나이'에서 코믹한 모습을 주로 보이던 헨리와는 180도 다른 모습이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이루마가 헨리의 첫 솔로 앨범 '트랩(Trap)'에 수록된 '아이 우드(I Would)'를 작곡한 인연으로 성사됐다. 이날 연주는 두 사람의 첫 협연이었다.

16일부터 매주 수, 금요일 연재되는 다음 스토리볼 '헨리의 리얼뮤직: 유, 판타스틱'은 헨리의 뮤직 퍼포먼스를 비롯해 새 미니앨범 소개, 다양한 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사진='헨리의 리얼뮤직: 유, 판타스틱')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