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속 아파트형 빌라가 대 단지를 이루다… 천마산역 '한림미소가'

입력 2014-07-18 09:47


도심인 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도시의 찌든 환경, 아이들의 건강문제, 층간 소음과 불필요한 이웃과의 분쟁으로 도심인 들이 자연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그러나 실제적으로 전원생활로 돌아가기는 문제점이 한둘이 아니다. 그 해결책으로 대 단지 실속형 연립주택이 탄생했다.

남양주시 천마산역 옆에 자리한 '한림미소가'는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에 넓은 대지지분을 포함한 전용면적 59㎡ 와 73㎡ 2가지 평형대로 구성 되어 있으며, 모든 세대가 방3개, 화장실2개로 설계 되어 주부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설계로 시공 되었다.

7개 동 대 단지 특성상 개별 방범은 물론 차단 시스템과 CCTV 센서 시스템 등 입주민의 안전을 최우선 하였고, 단지 내 상가 조성과 어린이집 인접으로 생활의 편리함 마저 생각했고 단지 내 넓은 주차장과 바람길을 생각한 동간 배치는 건강을 생각하는 도심인의 삶을 풍요롭게 할 것이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인근에 있는 서울춘천간고속도로 화도IC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앞 광역버스 승차장이 있어 강남으로는 30분대, 전철 이용 시 청량리까지 20분대에 출퇴근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들이 통학 할 학교가 인근에 있으며, 대형마트, 종합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까이 있어 도시보다 더욱 여유롭고 편리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관리비는 또한 저렴하다. 아파트와 달리 연립주택 특성상 최소한의 관리비만으로 단지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더불어 도시가스 사용으로 난방비 또한 저렴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주변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천마산 스키장이 단지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 다양한 레저생활도 가능하다. 서울춘천간고속도로가 이용하여 강남까지 20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여서 경기 북부의 자연친화적인 도시의 장점과 교통 장점도 우수하다..

계약 후 즉시 입주 가능하며, 분양사무실 담당자와 방문예약을 통해 실제세대를 관람 할 수가 있다. 문의 : 031-595-9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