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메뉴 '슈퍼탄두리' 추가로 더욱 새로워진 '히어로5' 출시!

입력 2014-07-18 10:30
버거킹 (대표 문영주)이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성된 ‘히어로 시즌5’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히어로 시즌5’는 지속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갈릭’과 ‘몬스터베이비’, ‘슈퍼불고기’와 함께 신제품 ‘슈퍼탄두리’가 추가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넓혔으며, 하루 종일 각각의 세트 메뉴를 3,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히어로 시즌5’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슈퍼탄두리’는 두 장의 두툼한 포크 패티 위에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 그리고 강렬하고 화끈한 탄두리 소스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탄두리 소스는 인도 커리의 매콤한 맛을 담고 있으며, 스모키향이 가득한 패티로 먹을수록 입에 도는 매콤한 감칠맛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 자칫 식욕이 저하될 수 있는 무더운 여름철에 잘 맞는 제품이다.

또한, 기존 메뉴인 ‘슈퍼갈릭’은 바삭한 갈릭칩 위에 매콤한 BBQ소스가 가미되어 풍부한 마늘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푸짐한 토핑 위에 쫄깃한 치킨 패티가 포함된 ‘몬스터베이비’와 더블 패티에 달콤한 불고기 소스가 얹혀진 ‘슈퍼불고기’까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하고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히어로 시즌5’는 7월 18일부터 9월 18일까지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일부 매장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