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명수의 신곡 '명수네 떡볶이'가 음원 차트 올킬을 기록해 화제다.
지난 16일 정오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박명수의 신곡 '명수네 떡볶이'는 멜론, 네이버뮤직, 벅스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명수네 떡볶이' 가사에는 떡볶이 가게 주인 박명수와 손님 김예림 사이에 오가는 대화가 코믹하게 설정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아저씨 한입만 먹을 수 있나요 돈은 없어요"라고 김예림이 말하자, 박명수는 "돈이 없는 것은 네 사정 우리가게도 불경기"에 또 "아 아저씨 제발 한번만 외상할 기회를 주세요!"라고 하자 "알았다! 외상을! 먹고싶지? 꺼져잇!"이라고 답해 폭소케한다.
또 '명수네 떡볶이'에는 이효리의 '유 고 걸'의 한 부분인 '고민 고민하지마 걸'과 지드래곤과 함께 히트시켰던 '바람났어'의 가사인 '오늘 밤 나 바람 났어' 등이 삽입돼 눈길을 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2009년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에서 소녀시대 제시카와 함께 명카 드라이브의 '냉면'과 2010년 카라의 전 멤버 니콜과 함께 명콜 드라이브의 '고래' 등을 히트시킨 저력이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명수네 떡볶이 박명수 제대로 통했다 곡 진짜 신나"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가사가 찰지다 재밌어"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다이나믹 듀오 걸스데이를 제치다니!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명수네 떡볶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