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에이지는 여름을 맞아 한 번 바르고 떼어내면 24시간 컬러가 지속되는 '립타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스킨에이지에 따르면 여름을 맞아 내놓은 ‘매직 립타투(Magic Lip Tattoo)’는 출시되자마자 빠른 입소문으로 히트 아이템에 등극하며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단기 판매 1위, 1회 판매수량 1만8000개를 넘어서기도 했답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덧발라야 하는 기존 립스틱과는 차별화된 타투형 제품으로, 한 번 바르고 떼어내면 자연스럽고 선명한 컬러가 24시간 지속된다고 합니다. 또한 창백하고 칙칙한 톤의 입술을 화사한 컬러로 바꿔주며, 입술의 결을 부드럽게 해준다네요. 입술에 바른 후 완전히 건조시킨 뒤에 필름처럼 얇은 막을 떼어내면 완성되며, 중국 일본 동남아 미국 중남미 등 다양한 나라에 수출돼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총 다섯 컬러(러블리핑크/섹시레드/라이징선/스위트와인/키스오렌지)의 제품과 탑코트 립글로즈로 구성됐습니다.
미즈온(MIZON)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31일까지 서머 페스티벌 피서지 튀는 메이크UP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는 온스타일, 올리브, tvN를 통해 공개된 미즈온 겟잇 CC 메이크업의 광고 영상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기획된 행사라고 하네요. 3-STEP 초간단 메이크업 패키지와 4-STEP 바캉스 쿨 케어 패키지를 구매하면 코렉트 젤리 섀도와 세가지 컬러가 있는 네일 키트를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3-STEP 패키지는 워터볼륨 EX 퍼스트 에센스와 워터볼륨 EX 크림, 코렉트 콤보 팩트로 구성되어있고, 4-STEP 패키지는 3-STEP 구성에 워터볼륨 EX 마스크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더샘은 홍콩, 태국,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에 이어 5번째 해외 진출국인 캄보디아에 더샘 캄보디아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12일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 위치한 이온(AEON)몰 내부에 단독 매장으로 정식 오픈했다고 하네요. 관계자는 "홍콩 및 태국 등 더샘의 주요 동남아권 매장들이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특히 첫 진출한 홍콩 매장은 인기에 힘입어 올해 7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며 "동남아 시장의 충분한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캄보디아 시장에서도 1~2년 내에 빠른 매장 확대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오리지널 스프라우트는 휴가철, 손상된 헤어 관리에 탁월한 딥 컨디셔너를 선보입니다. 미국의 까다로운 Califonia Prop 65와 유럽연합의 화장품 성분 규제법 준수하며 의학 전문가들과 함께 엄선된 6가지 고영양 식물 성분들의 작용으로 모발 속 깊숙이 필요한 단백질과 수분을 보충해준다고 하네요. 특히 쿠쿠이너트 오일이 가려운 두피를 완화시켜 오이와 로즈마리 추출물이 머리카락 독소를 제거하며 샴푸할 때 간단한 사용만으로 건강하고 윤기 나는 머리결을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pH밸런스 4.5~5.5로 피부와 모발에 순하게 작용해 눈에도 자극이 되지 않고 모든 헤어 타입에 사용 가능합니다.
화장품 및 이너테라피 브랜드 DHC KOREA가 티웨이 항공과 함께 하늘 위에서 열리는 특별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답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DHC 스카이 뷰티 클래스’는 16일 인천을 출발한 후쿠오카행 티웨이 항공 기내에서 ‘휴가지에서의 피부 힐링’이라는 주제로 선보여졌습니다. 탑승 승객 전원에게는 DHC 딥 클렌징 오일과 마일드 솝 등 DHC의 대표 간판 제품을 모은 스베스베 시리즈와 자외선 차단제, 남성용 제품 등 다양하게 구성된 ‘바캉스 키트’를 증정하고 구성물을 활용하여 휴가지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피부 케어법을 소개했는데요, 특히 올리브 버진 오일을 활용한 애프터 케어가 필요 없는 휴가지에서의 피부 힐링 시크릿 마사지법을 소개하는 시간에는 승무원들이 마사지 방법 등을 직접 안내해 승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하네요.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은 18일부터 비가 오는 날에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레이니 데이(rainy day)'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레이니 데이’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진행됩니다. 매장에서는 내달 15일까지 비가 오는 날 매장에 방문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당일 바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31일까지 비 오는 날 한정 비오레 전 품목 추가 20% 할인 혜택도 진행합니다. 온라인에서는 비 오는 날 온라인샵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식물나라 ‘선 스프레이’ 정품을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증정합니다. 이 외에도 온라인샵 단독 특가 행사 및 신상품 체험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