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널사' 장나라 최진혁, 밀착 댄스 연인 포스 물씬 '무슨 일?'

입력 2014-07-16 17:30
배우 장나라와 최진혁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



MBC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동윤 연출, 주찬옥 조진국 극본, 이하 '운널사')가 카바레에서 끈적한 댄스를 추고 있는 장나라와 최진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최진혁의 품에 꼭 안겨 초밀착 댄스를 추고 있다. 금방이라도 입술이 닿을 듯 가까운 거리에서 아이컨텍을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은 불 같은 사랑을 나누는 위험한 연인(?)을 연상케 한다.

무엇보다 장나라의 허리를 손으로 감싼 채 음흉한 표정을 짓는 최진혁과, 그의 가슴에 얼굴을 묻고 미소 짓는 장나라의 능청스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장나라와 최진혁은 촬영 전부터 이야기를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어갔다. 그러나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장나라와 최진혁은 촬영에 집중하며 금새 천연덕스러운 초밀착 댄스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운널사' 장나라 최진혁 실제인가? 상상인가? 무조건 닥본사" "'운널사' 장나라 최진혁 끈적끈적한데 뭔가 웃김~" "'운널사' 장나라 최진혁 댄스 장혁이 어디서 보고 있는 건가? 궁금궁금" "'운널사' 장나라 최진혁 댄스 장혁씨가 말합니다 이게 뭐야! 이건 말도 안돼"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한편, MBC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9대 독자 허세 재벌남 이건(장혁)과 소심 평범녀 김미영(장나라)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하면서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초고속 로맨스. 16일 오후 10시 5회가 방송된다.(사진=㈜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