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수네 떡복이' 벌써 1위? '냉면' 아성 뛰어 넘을까?

입력 2014-07-16 16:03
수정 2014-07-16 17:17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의 신곡 '명수네 떡볶이'가 뜨거운 반응

16일 박명수의 신곡 '명수네 떡볶이'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멜론'의 실시간 음원순위가 나타나 있으며 1위는 오늘 공개된 명수네 떡볶이(feat.김예림)이 차지하고 있다. 이에 오후 MBC 예능 '무한도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가수 겸 방송인 하하가 자신의 트위터에 "명수형!!!대다나다~!!!ㅎㅎ G.park!!!"이라는 글과 함께 음원사이트 캡쳐 사진을 첨부했다.

박명수가 직접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은 ‘명수네 떡볶이’는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로 빠른 비트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 유쾌한 가사가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색을 지닌 김예림이 피처링에 참여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명수네 떡볶이'는 '맵고 달콤한 여기 명수네 떡볶이', '속이 꽉찬 김말이 바삭바삭 오징어 튀김', '떡볶이 떡볶이 어묵 어묵' 등 푸드송다운 중독성있는 가사로 구성되어 있다.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음원차트 1위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와 장난 아니다"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벌써 1위야?"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노래 생각보다 조은듯"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대박예감"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와 제대로네"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떡복이 먹으러 가고 싶당"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하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