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4종 포스터, 공효진-조인성 케미에 집단포옹까지 ‘폭소’

입력 2014-07-15 20:32


‘괜찮아 사랑이야’ 4종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오는 23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4종 포스터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괜찮아 사랑이야’ 공식 홈페이지에는 ‘괜찮아 사랑이야’ 출연진인 공효진-조인성을 비롯, 성동일, 이광수, 디오(도경수)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서로 포옹을 하고 있는 공효진-조인성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공효진의 등에 얼굴을 맞댄 이광수, 이광수에게 뺨을 댄 성동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디오(도경수)는 조인성의 등에 함께 얼굴을 기댄 단체 포옹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서로 손을 맞잡은 채 허공으로 점프를 한 이광수, 성동일, 공효진, 조인성, 디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으며, 공효진과 조인성의 케미를 극대화한 포스터도 공개되었다.

사진 속 조인성은 공혀진의 품에 안겨 있는 모습이며, 또한 다른 사진 속 조인성은 공효진을 끌어안으며 이마를 맞댄 모습으로 연인의 케미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괜찮아 사랑이야’ 4종 포스터에 누리꾼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포스터, 공효진-조인성에 다 같이 포옹한게 재미있네’, ‘괜찮아 사랑이야 포스터, 공효진-조인성 케미 끝내준다’, ‘괜찮아 사랑이야 4종 포스터, 공효진-조인성에 성동일, 이광수, 디오까지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공효진, 조인성 성동일, 이광수, 디오 등이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오는 2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