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4년 창립 후 올해로 60주년을 맞은 쌍용차는 다음달 31일까지 구매 고객 및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쌍용 포 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세계 4대 모터쇼 가운데 하나인 '2014 파리모터쇼' 관람 여행권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쌍용차 관계자는 "쌍용차와 파리모터쇼는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졌다는 특징을 공유하고 있으며 쌍용차가 향후 유럽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다변화를 추진하고 있어 이번 페스티벌 경품으로 유럽 자동차시장의 핵심 이벤트인 파리모터쇼 관람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추첨 결과는 오는 9월 3일(수) 발표되며 ▲1등 파리모터쇼 관람 여행권(3명, 600만원 상당) ▲2등 유럽여행권(15명, 300만원 상당) ▲3등 영화관람권(600명) 등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 모든 방문 고객(소진 시까지)에게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로마 캔들을 기념품으로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코란도 CF 보고 경품 받고!' 이벤트는 8월 18일(월)까지 쌍용자동차 전시장에서 행운권을 수령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UHD TV(1명) ▲2등 진에어(Jin Air) 제주 왕복항공권(5명, 각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이번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참고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