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킴·전민주, 5인조 걸그룹으로 8월 출격 “두 오디션 스타의 만남”

입력 2014-07-14 17:41


유나킴과 전민주과 함께 5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14일, 유나킴과 전민주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각종 매체를 통해 “유나킴과 전민주가 또 다른 멤버 3명과 함께 걸그룹 5인조 팀으로 활동 한다”고 전했다. 이들은 현재 8월 데뷔를 목표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011년 방송한 케이블채널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3'를 통해 처음 얼굴을 알렸던 유나킴은 당시 “어린 시절 보아를 보는 느낌”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하지만 오디션에선 안타깝게 탈락했다.

이어 유나킴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둥지를 트고 같은 '슈퍼스타K' 출신 김은비와의 연습 동영상을 공개해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하지만 유나킴은 해당 걸그룹 명단에서 제외돼 그녀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졌다.

그런데 지난 달, 유나킴은 윤미래, 타이거JK, 비지 등이 참여한 5월 솔로 데뷔 싱글 '이젠 너 없이도'를 발표해 다시 한 번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2' 출신인 전민주도 오는 15일에는 솔로 데뷔곡 '비별(Good bye Rai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그룹 활동 전 자신들의 특징을 내세운 각종 활동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매력을 발산하겠다는 계획으로 보인다.

유나킴과 전민주의 데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나킴, 이제 진짜 무대 나오는건가”, “유나킴과 전민주의 만남, 기대된다”, “유나킴 전민주, 다른 멤버들은 누구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나킴과 전민주가 함께 활동할 그룹의 나머지 멤버들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나머지 멤버들 모두 뛰어난 실력의 소유자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