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 멤버 초아와 설현이 눈부신 화보를 공개한 가운데 지난 3월 공개된 화보까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AOA 라인 메신저에는 24일 발매 예정인 AOA 첫 번째 화보집 '핫 서머(Hot Summer)'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 '허니 컷(Honey Cut)'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초아와 설현은 순백의 옷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마치 자다 일어난 듯한 자연스럽고 청초한 미모를 뽐내고 있어 이목을 끈다.
AOA의 화보집 '핫서머'의 '핫(HOT)'은 허니(Honey)·오아시스(Oasis)·트윙클(Twinkle) 세 단어의 알파벳 첫 글자를 따온 것으로 AOA의 아침을 담은 '허니 컷'에 이어 15일에는 '오아시스 컷'의 민아와 혜정, 16일에는 '트윙클 컷'의 지민과 유나의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월 AOA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초아 설현의 시스루 룩 화보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당시 화보는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의 화보로 설현은 몸에 달라붙은 흰색 시스루 의상을 입은 채 섹시한 모습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초아 역시 핫팬츠와 시스루를 매치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AOA 화보, 둘 다 이쁘다", “AOA 화보, 다른 멤버들 것도 궁금해", “AOA 화보, 갑자기 화보집은 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AOA 페이스북/AOA 라인 메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