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박신혜 화보, 물오른 여신 미모 '고혹적인 자태'

입력 2014-07-14 16:11
배우 박신혜와 유연석의 커플화보가 화제다.



쎄씨 8월호를 통해 공개된 박신혜와 유연석의 커플화보가 공개됐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커플 화보컷이 공개되자 두 배우가 왜 함께 카메라 앞에 서게 되었는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

알고 보니 박신혜는 드라마 '상속자들'의 차은상으로, 유연석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속 칠봉이로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며 2014년 상반기를 완벽하게 접수했다는 공통점 외에도 함께 메디안의 광고모델로 발탁된 것과 하반기에 개봉 예정인 영화 '상의원'에서 왕과 왕비로 등장한다.

화보 속 박신혜와 유연석은 우아한 드레스 업 스타일의 젠틀한 커플로 변신해 한국, 중국, 태국에서 발행되는 쎄씨 8월호의 3개국 동시 커버스타로 발탁되어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 있는 팬들까지 설레게 할 예정이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경기도 양평의 한 세트장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현장에서는 최근 연기호흡을 맞춘 박신혜와 유연석이 시종일관 즐겁게 촬영에 임해 더욱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런 화보가 완성되었다고. 특히 두 명의 배우 모두 이번 화보에서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헤어스타일과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지금 가장 핫한 배우임을 온몸으로 증명했다.

커버 및 화보 촬영을 진행한 쎄씨의 차인선 부편집장은 "박신혜와 유연석의 밝고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컷들이 유독 많아 컷을 고를 때 행복한 고민에 빠졌을 정도다. 화보에서 두 배우의 환상적인 호흡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09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넌 내게 반했어' '상속자들'로 든든한 한류 팬을 확보한 아시아 스타 박신혜는 7월부터 중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투어에 나서며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응답하라 1994'로 국민 오빠로 떠오른 유연석 역시 27일 최초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는 동시에 tvN '꽃보다청춘' 출연을 확정지으며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박신혜와 유연석의 매력적인 화보는 쎄씨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쎄씨)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