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댁' 박희진, '운명처럼 널 사랑해' 태교교실 강사 카메오 '깨알재미 예고'

입력 2014-07-14 15:20


배우 박희진이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특급 카메오'를 자처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측은 14일 5회 카메오로 출연할 박희진의 촬영 스틸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박희진은 극 중 이건(장혁 분)과 김미영(장나라 분)이 참가하게 되는 '태교교실 강사'로 등장한다. 건과 미영의 태교를 도우며, 두 사람의 스킨십 증진을 위해 도움을 줄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해 '운널사' 제작진은 "배우 박희진의 '특급 카메오' 출연은 MBC '안녕, 프란체스카'를 통해 이뤄진 조진국 작가와의 인연을 계기로 성사됐다"면서 "오랜만의 드라마 출연에도 어색함 없이 장혁-장나라와 뛰어난 호흡으로 능청스러운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운널사'에 색다른 재미와 웃음을 불어넣을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박희진의 '특급 카메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안성댁을 '운널사'에서 다시 보다니~", "조진국 작가-박희진 의리의리하네", "'운널사' 5회 믿고 따라와~", "박희진 출연하는 장면은 다 재미있는 듯", "'운널사'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무슨 역할로 나오는지 궁금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하며 그의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위트 있는 연출과 배우들의 코믹 연기, 그리고 매회 쏟아지는 명장면들로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9대 독자 허세 재벌남 이건(장혁 분)과 소심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하면서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로맨스.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