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이하루-타블로와 일상 공개 ‘드디어 주말!’

입력 2014-07-13 17:17


강혜정이 이하루-타블로와 일상을 공개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이하루의 엄마 배우 강혜정이 딸 이하루와 함께한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강혜정이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진 이하루의 SNS인 인스타그램에는 최근 “It's the weeknd!”등의 멘트와 함께 여러장의 사진이 첨부,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수한 차림의 강혜정과, 강혜정의 품에 안겨 있는 이하루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강혜정은 “artist & muse”라는 멘트와 함께 타블로의 작업실에서 타블로를 바라보고 있는 이하루와, 그런 이하루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타블로의 모습을 공개해 눈기을 끌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강혜정-이하루 일상에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강혜정-이하루 일상, 사랑스러운 가족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강혜정-이하루 일상, 강혜정 진짜 예쁘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강혜정-이하루 일상, 하루 타블로 귀엽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일국, 이휘재, 추성훈, 타블로, 도경완과 그 자녀들이 출연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10분부터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