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태현이 개그맨 정태호를 닮은 선생님과 '짝꿍 케미'를 폭발시키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3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다양한 매력의 선생님들이 총출동하는 '선생님 올스타' 여름방학 특집이 펼쳐지는 가운데, 차태현이 친근한 외모의 선생님 한 분과 함께 '짝꿍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멤버들은 전국 각지로 퍼져 개성 있는 선생님을 한 분씩 모셔와 짝꿍을 이뤄 '1박 2일'의 여정을 함께 하게 됐다. 그런 가운데 차태현은 개그맨 정태호를 닮은 광주 성덕고의 고영석 국어 선생님과 함께 하게 돼 '차태현 표 애정표현'을 보여주며 최강 케미를 발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차태현은 애정을 가득 담아 고영석 선생님에게 머리 마사지를 해주는 모습이다. 그런 두 사람의 모습이 처음 본 사람이 아닌 오랜 친구같이 편한 사이처럼 느껴져 절로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이와 함께 차태현이 걸어가는 중에도 고영석 선생님에게 어깨동무를 하며 꼭 안고 챙기는 모습도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연신 웃음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쌍둥이처럼 닮은 모습이어서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최강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차태현은 아담 사이즈로 귀여운 매력을 무한 방출하고 있는 고영석 선생님에게 "우리 고선생님은 앞에서 가~ 안 보인단 말야"라고 말을 건네는 등 티격태격하면서도 방송이 낯선 선생님을 알뜰살뜰 챙기는 '차태현 표 애정표현'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차태현 정태호 닮은 선생님 케미 기대된다" "차태현 친화력 정말 좋은 듯~" "선생님 진짜 정태호 닮으셨다" "차태현 정태호 닮은 선생님 처음 보는 사이 맞아? 대박 케미 돋는다" "차태현과 고영석 선생님 두 분 단짝 같아 보여요~" "선생님 올스타라니!본방 사수해야지~" "정태호 닮은 선생님 얼른 보고싶다 다른 멤버들의 짝꿍 선생님도 기대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