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배우 데이브 르게노 사망
영국 배우 데이브 르게노가 데스밸리 도보여행 중 향년 50세의 나이로 사망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
11일 영국 온라인 일간지 텔레그래프 등을 비롯한 외신들은 "해리포터 '늑대인간' 역 배우 데이브 르게노가 데스밸리 도보여행 중 사망했다"고 보도해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경찰에 따르면 이날 데이브 르게노는 악명 높은 고온의 사막지역인 캘리포니아주 데스밸리에서 다른 도보 여행자들에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타살 흔적은 없다"며 이 지역 최근 온도가 종종 섭씨 50도가 넘는 점을 고려하면 고온이 죽음에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보고 "부검을 통해 정확한 사인을 밝힐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이브 르게노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등 시리즈 3편에서 늑대인간 펜리 그레이백으로 출연 한 바 있다. 이외에도 영화 '골든 에이지', '아웃로', '더 커티지', '센츄리온',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더 레이븐'배트맨 비긴즈’ 등에 출연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데이브 르게노 사망, 와 진짜 사람일 모르는구나", "데이브 르게노 사망, 먼저가는 건 순서 없다더니..", "데이브 르게노 사망, 나도 언제 죽을지 모르니 오늘부터 열심히 살아야겠다", "데이브 르게노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유투브 영상 캡쳐/ EBS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