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새 앨범 미공개 컷 대방출 “화보가 따로 없네”

입력 2014-07-11 14:43


김현중의 새 앨범 촬영 미공개 컷이 공개됐다.

11일 오전, 김현중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오늘 드디어 ‘타이밍(TIMING)’이 공개됩니다! 1년 동안 현중씨 앨범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을 위해 앨범 재킷에 수록되지 않은 미공개 컷을 살짝 공개하겠습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중은 고독한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화보 같은 이미지를 연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사진 속 김현중은 서울의 한 골목을 배경으로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톤과 어우러져 경쾌하면서도 감성적인 새 앨범의 콘셉트를 압축해 표현해내며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또한 한층 깊어진 눈빛, 청량한 스트라이프 블루와 골드 톤 재킷 등으로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욱 부각시키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 앞서 공개됐던 메인 재킷 이미지들과는 또 다른 카리스마를 풍기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김현중의 새 앨범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현중 새 앨범 기대된다”, “김현중 새 앨범 드디어 나오네요”, “김현중 새 앨범만 목 빠지게 기다렸어요”, “김현중 새 앨범 대박기원합니다”, “김현중 새 앨범 아이돌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아”, “김현중 새 앨범 파이팅” 등 반응했다.

한편, 지난 달 28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7개국 11개 도시 ‘2014 김현중 월드투어: 몽환(夢幻)’을 진행 중인 김현중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밍’ 전곡은 11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