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탄주 아줌마'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방송된 MBC '컬투의 어처구니'에서 지난 3월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폭탄주 아줌마' 함순복 씨가 출연해 화려한 기술을 선보였다.
이날 '폭탄주 아줌마' 함순복 씨는 맥주를 분무기처럼 뽑아내는 등 고난이도 묘기를 선보이면서도 여유있는 표정을 지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처음처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폭탄주 아줌마' 함순복 씨는 두 사람에게 젓가락을 세워 고정하게 한 후 소주 잔을 대고 회전을 가했다.
또한 "단디(꽉) 잘 잡아라"라며 그 위에 술까지 채워넣는 젓가락 회오리쇼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방송 출연에 앞서 화제가 된 영상에는 함순복 씨가 세워져 있는 젓가락 위에 소주잔을 굴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 소주잔은 떨어지지 않고 돌아가고 있으며 함순복 씨는 이 소주잔에 따라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사람들은 "회오리"라는 감탄사를 연발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함순복씨는 한 방송을 통해 "고깃집을 운영하던 중 손님이 없어 적자에 시달리자 이벤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스스로 폭탄주 기술을 연마했다"고 밝혔다.
폭탄주 아줌마의 화려한 기술에 누리꾼들은 "폭탄주 아줌마 저게 가능해?", "폭탄주 아줌마, 장난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