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여름맞이 'Great Vacation 페스티벌' 진행

입력 2014-07-11 10:05
신한카드가 휴가 준비 단계부터 국내외 휴가지에서의 이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총망라한 여름 이벤트 'BIG Summer GREAT Vacation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페스티벌 중 'BIG Summer'는 휴가 및 여름 준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오는 8월 31일까지 백화점·할인점, 홈쇼핑·전자상거래 업종에서 휴가 준비를 위해 각각 30만원 이상 이용하고 응모한 회원을 대상으로 업종별 1천명씩, 총 2천명에게 추첨을 통해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8월 14일까지는 해외직구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백명에게 해외직구 배송대행 업체인 몰테일의 배송비를 20달러까지 할인해줍니다.

'GREAT Vacation'은 휴가를 위한 이벤트로써 전국 28개 제휴 워터파크에서 최대 4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8월말까지 5만원 이상 해외거래건에 대해 2~3개월 무이자할부로 전환할 수 있고, 출국 이전에 사전 할부전환 예약을 할 수 있고, 귀국 이후 사후 전환 신청도 가능합니다.

국내 여행을 위해서는 항공·KTX·고속버스 업종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천명에게 1만원, 택시·지하철·시내버스 업종에서 10회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천명에게 5천원의 교통비를 캐시백해 줄 예정입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휴가 준비 단계부터 휴가 이후의 마무리까지 어느 하나라도 빠짐없이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공을 들여 준비한 이벤트"라고 말했습니다.